알림마당
구영화 상담사, ‘가족의 소통을 위한 3가지 기술’ 강연
[테크월드뉴스=이광재 기자] 최근 다양한 현장을 종편을 오가며 상담과 강연을 진행하고 있는 구영화 닥터스심리상담센터장이 최근 여름을 앞두고 진행 되는 대기업과 중견기업, 지자체 등 다양한 강연 현장에서 인문학 강연을 진행하고 있다.
구영화 상담사는 현재 권영찬닷컴 소속의 수석 상담사와 스타강사로 활동하고 있으며 현재 닥터스심리상담센터의 센터장을 맡고 있다
강연은 오는 7월 말 경기도에 위치한 한 중소기업에서 진행되며 ‘가족의 소통을 위한 3가지 기술’이란 주제로 열린다,
또 오는 9월에는 여의도에 위치한 kt컨벤션웨딩홀에서 중소기업 CEO들을 대상으로 ‘자존감 회복 일기’를 주제로 강연이 진행될 예정이다.
구영화 상담사는 이번 강연에서 ‘중소기업 관리자들과 직원’들을 위한 가족의 소통과 함께 다양한 행복에 대한 접근방법을 제시한다. 구영화 상담사는 중소기업 발전의 에너지의 근원이 되고 있는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기꺼이 위로하는 응원의 메시지를 보낼 예정이다.
구 상담사는 최근 진행된 강연에서 특히 가족에 대한 행복론을 언급하며 직원들과의 소통에 대한 내용과 함께 아내를 위한 사랑론에 대한 내용을 전달했다.
또 여성 CEO들에게는 “남편과 아이들에게 우리(아내이자 엄마)는 지금도 여신이다. 이 여신이 제공하는 안아주는 환경이 이들을 다시 일어서 걷고 뛰게 한다”고 전했다.
이와 함께 “여성 CEO로써 아내로서의 자부심과 엄마로서의 정체성을 가진 프로주부가 돼 사랑의 아궁이에 힘껏 불을 지피자”며 기꺼이 가족을 위한 힘찬 사랑의 재도약을 함께 다짐했다.
출처 : 테크월드뉴스(https://www.epnc.co.kr)
등록된 코멘트가 없습니다.